Your Song - Xion ft. LEEBADA, Rick Bridges


Composed by xion, MIDWIGHT, LEEBADA
Arranged by MIDWIGHT
Mixed By icheongmu
Mastered By 821 Sound Mastering

VOCAL
Xion | LEEBAD | Rick Bridge




[Xion] Amudo alajuji anha wae (neon)
[Xion] Aleumdawo neon neomu geogjeong an haedo dwae
[Xion] Jigeum neon eodie nal mannage dwaeiteo
[Xion] Neol naege pass me

[Xion] Balaman bwado dwae gibuni joha naneun nega oneul
[Xion] Bamen wa jwoteumyeon hae
[Xion] Sasileun neodo wonhajanha soljighi malhaejullae

[Xion] Naleul deo algo sipdaneun geu mal
[Xion] Mideodo doegetni neoui geu mal
[Xion] I’m in love with you ooh ah
[Xion] Ajig neon moleunikka

[Xion] Bichi naji your eyes
[Xion] You're my chemistry I know
[Xion] Oneul bamen neowa shell we get it
[Xion] Bogo sipeo gidalyeo

[LEEBAD] Oh I got a time for ya
[LEEBAD] Neoneun maeilgati nareul deo tteoolligetji
[LEEBAD] Deo jalhaejuji moshaeseo mianhae

[LEEBAD] Ibul ane gadhin neon nareul anajwo
[LEEBAD] I wanna make your song imodeun ge ontong
[LEEBAD] Amu maeumi eobsi jinaga beorigetji nan
[LEEBAD] Ne maeumi eobsi jinaga beorigetji nan

[Xion + LEEBAD] Burane gadhin neoreul gewonaejulge ama neon
[Xion + LEEBAD] You wanna stop it neoneun maran haedo dwae
[Xion + LEEBAD] Eolmana gidalyeotneunji I wanna be stupid in love
[Xion] Neo malgo jeonbu pilryo eobseotjiman

[Xion + LEEBAD] Ibulan I got you nan han beoneulon andwae ama neon
[Xion + LEEBAD] Don't wanna stop it nan meomchuji anheulge eolmana
[Xion + LEEBAD] Gidalyeotneunji you wanna be stupid in love
[Xion + LEEBAD] Eoseo neon mameul jeonghae nal mideojwo bebe

[LEEBAD] I won’t stop won’t stop won’t stop no
[LEEBAD] Jageun tteollimkkaji neukkyeojyeo uhuh
[LEEBAD] Neowa nopileul majchwoga
[LEEBAD] Burane gadhin naleul geujeo neoneun barabwa

[LEEBAD] Igoseun nawa naui
[LEEBAD] Jageunbang ajilangi
[LEEBAD] Gateun bulbich araeseo
[LEEBAD] Nae ujuga ontong neoreul hyanghaega

[LEEBAD] Neowa nanugo sipeo nae modeun ge neoreul
[LEEBAD] Hyanghaega nan duryeowo
[LEEBAD] I won’t won’t won’t won’t stop
[LEEBAD] Won’t stop won’t stop

[LEEBAD] Igoseun neowa naui jageunbang ajilangi
[LEEBAD] Gateun bulbich alaeseo nae modeun ge
[LEEBAD] Ontong  neoreul hyanghaega
[LEEBAD] Neoreul hyanghaega

[Rick Bridge] Baby, I'm trying I do gentley
[Rick Bridge] Neol mannan hulon modu saelobji
[Rick Bridge] I know you got a scar
[Rick Bridge] Neul baetgi jeone naege doemudji

[Rick Bridge] How can i be the light for you
[Rick Bridge] (How can i be the light for you)
[Rick Bridge] Neoga eolmana gipi naelyeoga itdeun nan daheul geoya
[Rick Bridge] (I’m down with you, yeah yeah), Uh

[Rick Bridge] Uliga nanun sumi geujeo halusbamui kkumi anilamyeon, yeah
[Rick Bridge] I jageun bangane daleun gonggiui gyeoli neukkyeojindamyeon
[Rick Bridge] Mangseoliji malgo hit it like that
[Rick Bridge] Eonjedeun pilyohal ttaen malhae I've been waiting on and on, yeah

[Rick Bridge] I never foreget about, uh
[Rick Bridge] Eonjedeun pilyohal ttaen malhae geu bangane perfume
[Rick Bridge] Neoui nunbichgwa ne sum
[Rick Bridge] Gyejeoli jeomul ttaejjeum

[Rick Bridge] I never forget about, uh
[Rick Bridge] Jigeum geu sunganui eoduun bulbichgwa geu bangane perfume
[Rick Bridge] Kkeonaejulge neoleul bulaneseo
[Rick Bridge] I want you to know that igeon your song
[Rick Bridge] Your song

[LEEBAD] Ibulane gadhin neon naleul anajwo
[LEEBAD] I wanna make your song imodeun ge ontong
[LEEBAD] Amu maeumi eobsi jinaga beorigetji nan
[LEEBAD] Ne maeumi eobsi jinaga beorigetji nan

[Xion + LEEBAD] Burane gadhin neoreul gewonaejulge ama neon
[Xion + LEEBAD] You wanna stop it neoneun mal an haedo dwae
[Xion + LEEBAD] Eolmana gidalyeotneunji I wanna be stupid in love
[Xion] Neo malgo jeonbu pilyo eobseotjiman

[Xion + LEEBAD] Ibul an I got you nan han beon-eulon andwae ama
[Xion + LEEBAD] Neon don't wanna stop it nan meomchuji anheulge
[Xion + LEEBAD] Eolmana gidalyeotneunji you wanna be stupid in love
[Xion + LEEBAD] Eoseo neon mameul jeonghae nal mideojwo bebe

Comments